Smart Salary Review
스마트 급여는 기업을 위한 인사 및 급여 관리를 용이하게 하는 플랫폼으로 설계되었습니다. 작업 효율을 향상시키고 관리 비용을 줄이며 조직과 기업을 디지털화하고 일정, 직원 출퇴근 및 급여 계산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:
일정 및 출퇴근:
- 시계 인, 시계 아웃, 지각/조기 퇴근을 포함한 개별 출근 상황의 실시간 기록.
- 매일의 일정 및 휴가 정보를 표시하는 개별 근무 달력.
- 앱 기반, 얼굴 인식, 오프라인 출근 등 다양한 출근 방법 지원으로 다양한 출근 요구를 충족시킵니다.
- 직원 출근을 쉽게 관리하고 계산하기 위한 자동 출근 보고서로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.
모바일 오피스:
- 직원들은 언제 어디서나 휴가, 초과 근무 또는 출장과 같은 다양한 작업을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.
- 관리자는 쉽게 요청을 승인, 거부, 반송, 편집 또는 전달할 수 있습니다.
급여 관리:
- 급여 명세서의 개인 정보는 안전한 인증 후에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- 급여 명세서는 한 번의 클릭으로 전송할 수 있으며 직원들은 온라인으로 확인하고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- 명확한 급여 세부 정보, 개인 정보, 수입 및 공제가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- PDF 급여 명세서는 온라인으로 생성하고 언제든지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
성과 관리:
- 다양한 차원과 측면에서 직원 능력을 평가합니다.
- KPI 평가가 시작되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 작업 할당 및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.
- KPI 평가를 시작부터 끝까지 추적하고 평가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데이터 분석:
- 회사/부서/개인별로 매일/월별 출근 통계 보고서를 제공합니다.
- 특정 회사나 부서의 직원들에 대한 근무 시간, 연령, 교육, 결혼 여부 및 출생 정보와 같은 데이터를 수집합니다.
Smart Salary에 대한 사용자 리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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